[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맞춤제작 전문 국내 가구브랜드로 6인용 세라믹식탁과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를 대상으로 5월 마지막 주말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매장 1층에 전시된 미국알타, 독일바흐 원단의 패브릭소파와 이태리 포세린 세라믹 식탁을 최대 30%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외에도 수원가구단지 여름맞이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최저가 할인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 내용으로 리뉴얼 기념 특가행사 제품으로는 알타 원단으로 제작된 4인용 패브릭소파가 대표적이다.

일자형 원목소파, 라누고 샤무드 원단의 3+3인 모듈소파,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포함됐으며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라파엔자’사 포세린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외에도 매장 1층에 전시된 진열상품을 30~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매장 2층에 같이 입점되어 있는 ‘비바블어게인’사의 매트리스 구매자에게는 프리미엄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카우치 프레임 사이즈 단계 별 업, 방수커버 1개, 프리미엄급의 메모리폼 베개 2개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할인 혜택도 있다.

프리미엄급의 쿨감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를 제공하며, 구매자 한정 이벤트로 메모리폼 목베개 선물로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인가구단지에 입점하여 직접 운영하고 있는 명품 소파, 프리미엄급 카우치 소파, 영국 호텔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는 동시에 운영하고 있기에 삼성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추가 행사도 있다. 자사에서 가구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 혜택을 지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와 쇼룸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