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림 엘크루 에듀포레’가 청약 도우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 정보를 보기 위해 사전방문예약을 실시 중인 충남 서산 아파트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는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모두 다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원스톱 학세권 단지다. 모델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이 가능하며 사업지는 충남 서산시 석림동 일원이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까지 6개동 총 266세대이며 59㎡, 67㎡, 71㎡, 80㎡A, 80㎡B 등 5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삼면이 학교로 둘러싸인 교육특화단지이며 친환경 단지설계, 단지와 연결된 안심통학로(석림초·석림초 병설유치원 직접연결) 등 자녀들의 안전과 규율에 포커스를 맞췄다.

부동산업계의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에 비해 교육에 대한 열의가 매우 높은 수준이며, 자녀 교육을 우선시하는 30대~40대의 학부모가 현 주택시장의 실수요 비율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학세권의 중요성과 가치는 계속해서 높아질 수 밖에 없다”라며 “그 중에서도 유치원 부터 초·중·고교까지 다 도보로 이용할수 있는 원스톱 학세권은 자녀들의 안전과 꾸준한 학업분위기 조성에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도 학부모 수요자들의 내집마련 요소 중 1순위로 꼽힐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는 충남 서산시 대표 교통 중심축인 서해로와 중앙로가 인접하여 충청남도 서산내에서 어디든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서해안고속도로, 당진영덕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이를 이용한 수도권 및 타지역과의 진출입이 매우 용이하다.  

인근에는 중앙호수공원, 풍전저수지, 석림근린공원, 동문근린공원 등 주요 공원과 산책로가  가까이에 있어 일상에 활력을 채워주는 힐링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의 모델하우스인 견본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서산시 서해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한다.

또한 청약 전문가와 함께하는 청약 도우미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청약 일정은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월 10일 1순위, 6월 11일 2순위로 청약을 접수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