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바디테크는 편백나무로 시공한 '가정용 편백옥사우나’ 시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국 지역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모집중인 바디테크 지역 대리점은 전국 대리점과 전국망 영업사원은 행정구역별 선착순 우선 모집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B2B, B2C영업을 관할하게 된다.

바디테크가 시공하는 ‘가정용 편백옥사우나’는 전자파 발생이 적은 탄소발열보드를 사용함으로써 옥대리석과 편백나무의 발열을 복사열로 대체해 옥대리석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탄소발열보드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으로 음이온 효과를 얻는다.

또한 편백나무 욕실건식사우나는 적절한 시공가격으로 1,2인용 건식사우나로 리모델링하는 상품으로 욕실이나, 베란다, 다용도실 등의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피톤치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편백나무로만 시공을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설치되는 에어램프는 LED램프 기능 뿐만 아니라 전자발생기능으로 실내공기를 정화를 돕는다.

바디테크의 관계자는 “바디테크는 욕실건식사우나 뿐만 아니라 가정용옥찜질방도 시공하고 있다. 옥대리석을 이용한 찜질방으로 이처럼 바디테크는 시공 범위와 방식이 다양해 고객에 맞춘 예산과 방식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