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루모스’에서 6월 할인 행사인 슈퍼세일6를 진행 중이다. 각 브랜드별로 유명 매트리스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6 행사에서는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허리와 목에 좋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루모스는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파주운정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여러 지역에 입점하였기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맞춤형 서비스가 중심인 ‘루모스’는 매트리스 구매자에 한해 침대프레임을 자사 공장에서 제작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 및 컬러, 소재 선택은 물론 침구의 각도, 높이 등을 취향에 맞추어 디자인   수 있다. 

이와 같은 침대프레임 맞춤 제작 시엔 호텔식 침대프레임은 물론 킹침대프레임, 원목프레임 등 고객 자신이 원하는 니즈를 미리 말해주면 된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소비자 특가 할인 행사는 각 제품별로 상이한 할인가로 적용이 되며 방문 시 직원에게 문의해야 한다.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