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개 매장으로 전국에서 운영 중인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현대의료기가 신상품 업데이트 및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신상품 주기적 업데이트 및 할인 행사를 통하여 소비자 리즈에 맞는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발전하고 노력하겠다.”라며,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에서는 생산되는 제품들을 중간유통자를 없애고 직거래함으로써 유통상 발생하는 마진구조를 소멸시켜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이밖에도 광주시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어 노인복지증진 및 노년기 건강지원·안정보장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 광주시장상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