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이 6월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6월 신규 입주 아파트 소식이 들려오면서 경산하양우미린더센트럴과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에 신혼·입주가구 구입 예정이었던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혜택은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파, 테이블, 매트리스 등 전 가구 제품이다.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에는 수입 매트리스와 국내산 매트리스, 가죽소파와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유색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가구 전시관이다.

2층에 뉴질랜드 산 소나무로 만든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인 마들렌상점이 입점되어 있다. 마들렌상점 달서점은 분기별로 금액대별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800평 규모의 매장으로 다양한 가구를 보유하고 있는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 & 마들렌상점 달서점은 가구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가격대별로 비교할 수 있으며 체험 후 구입까지 가능하다.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에서는 전시상품을 포함해 가구마다 10조 한정 상품으로 무리한 생산으로 재고를 만들지 않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하고있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결혼을 준비하거나 이사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까사디바인 공식 블로그 방문 또는 유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