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에서 6월 여름 맞이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 개의 가구 업체들이 모여 운영 되고 있는 7만여 평의 대규모 초대형 단지로 브랜드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가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의 6월 여름 특가 할인 혜택이 해당하는 업체로는 상기 이미지 속  '▲리데코 ▲베릴까사가구 ▲삼익가구 구평점' 등의 8개 가구 업체들로 진행된다.

국내와 수입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는 ‘구평가구단지’는 모던, 앤틱, 북유럽, 남유럽 등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재질, 컬러, 사이즈, 취향에 맞는 패키지 가구를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 전시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인테리어와 가구 전문 상담을 통해 품질과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다.

특히 고객 맞춤형 인터뷰를 통해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하고 취향에 맞는 홈스타일링을 추천해 줄 수 있는 전문가들의 상담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이 높아지고 있다.

‘구평가구단지’의 관계자는 “구평가구단지는 평소 가구교체가 필요하거나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나 원목가구를 장만해야 한다면 ‘구평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코로나로 힘든 고객들에게 여름 맞이 특가를 이용해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구평가구단지’ 내 모든 매장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 및 소독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