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낭구 남동점
사진제공= 소낭구 남동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송도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에서 6월을 맞아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다양한 소낭구 침대프레임을 30%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 침대 대상 특가 할인이며,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인기 가구인 소망 높은서랍침대, 희망 조명수납침대 뿐만 아니라 신상 희망무드조명침대와 비스포크 붙박이장 침대, 희망 라운드침대, 벤자민침대 등 또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동공단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은 쇼룸이 콘셉트 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껴보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매장이다.

2개의 전시장에 쇼파, 침대, 식탁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북유럽 가구 등 선택의 폭이 매우 다양하다.

또한, 원하는 공간에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을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사진제공= 소낭구 남동점
사진제공= 소낭구 남동점

소낭구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 및 추천해 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중이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