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박가구갤러리는 3,000평 규모를 갖춘 대형 가구 전시장으로, 가구 판매부터 도소매, 유통, 제작 판매 등 가구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넓은 규모의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던한 무드의 가구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까지 살펴볼 수 있다. 샤무드소파, 기능성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공동구매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가구까지 구입 가능하다.

대박가구갤러리는 여름을 맞아 신혼 가구, 혼수가구 등 진열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6인용 식탁 등이다.

또한, 대박가구갤러리는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이월상품, 전시가구, 덤핑가구들을 적절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직접 가구들을 대량공동구매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소마진으로 공급하고 있다.

대박가구갤러리의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등으로 시흥 은계 등 입주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여름 대박가구갤러리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세일을 통해 원하는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변에 오피스텔부터 아파트, 산업단지 등이 들어서고 있어 이미 각 목적에 맞는 가구 입고는 완료된 상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산가구단지 대박가구갤러리는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주문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