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내 성정가구백화점이 유명 가구 브랜드의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약 1천평 규모의 매장을 통해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 내추럴 컴포트 컨셉의 가구 브랜드 ‘고트레’ 등 다채로운 가구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이에 여러 종류의 컨셉에 부합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 협찬되어 나온 모델인 침대도 있으며,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도 입점해 있어 한 자리에서 다양한 가구를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모델명 : 고브소파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도 입점해 있어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성능을 체험한 후 구매 가능하며 성정가구백화점이 직접 이름을 걸고 제작하는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제품도 판매한다. 

또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배송과 설치, AS도 모두 성정가구백화점이 보장하고 있다. 

특히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국가통합인증인 KC 마크를 획득한 원자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만 입점시킨다.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시즌별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예산에 맞추어 원하는 제품을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는 품질보증기간을 명시하여 소비자가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가구를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의 이벤트 정보는 쇼룸을 방문하여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