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밀리마이스터 일산 본점에서 혼수가구 특가 이벤트를 열어 수입매트리스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입주가구 등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500평의 규모로 넓은 쇼룸의 매장으로 소파와 식탁, 매트리스까지 직수입 해 오며 중간 유통비를 없앤 가격으로 합리적인 금액대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의 브랜드가 다양해 체험관으로 진행해 탬퍼나 씰리, 킹스다운 등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호텔형 프레임, 패밀리 사이즈 프레임 등을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이스터에서는 신혼가구로 많이 구매하는 아쿠아클린소파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외 아쿠아클린 외에도 여러 종류의 원단과 재질의 가죽 그리고 패브릭을 선택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은 방수와 이지클린으로 스페인 원단을 사용해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디에이치 리클라스, 판교 더샵 포레스트, 판교 퍼스트힐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북위례 등 입주가 다가온 아파트들의 입주 고객들에게는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있어 침실 인테리어 가구와 입주 가구들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원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입주가구, 혼수가구로 커스텀마이징을 직접 디자인을하는 고객도 있다고 하며 또한 사이즈와 색상도 맞춤으로 선택하고 고를 수 있어 색다른 디자인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제춤 출고 전 섬세하게 모든 부분을 검수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어 장 시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다.

서인천가구단지 내에도 밀리마이스터 지점이 새로 오픈해 특별 할인가의 제품들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마이스터 본점은 주말 운영시간을 1시간 늘려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