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50여개의 브랜드가구가 입점 되어 있는 7만평규모의 초대형 가구단지인 ‘구평가구단지’는 모든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가구 쇼핑이 가능한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로 프로모션 및 진열 상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의 신혼, 입주, 명품 가구, 수입 가구 할인전’ 해당 업체로는 상기 이미지 속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의 8개 가구 업체들로 진행이 된다.

‘구평가구단지’는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침대, 아동/주니어가구, 수입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매장에서 비교, 체험 해본 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선택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또한, 원하는 공간에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을 반영한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금주 행사는 소비자들의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기 위해 패브릭 소파와 가죽소파 등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필수인 명품 가구들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금주의 행사는 모든 고객에게 특가 세일로 진행되고 있으며 최대 할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주고객과 혼수고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구평가구단지’ 협회에서는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각 매장은 코로나 확산 방지와 고객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소독과 방역에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할인 행사에 관한 세부 정보는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유선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