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ARECA아레카소파
사진제공= ARECA아레카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장기화한 코로나 사태로 결혼을 미루고 미뤘던 예비부부들이 시대적 분위기에 맞춰 다시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코로나로 인해 결혼 준비가 전과는 달라졌는데, 예식 규모가 작아지고 해외 신혼여행에 제약이 생기면서 최근 가구, 가전제품과 같은 혼수에 더욱 투자하려는 경향이 높아졌다.

따라서 이번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준비를 위해 아레카소파 전 지점 동시 7월 피격할인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주가구단지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은 7월 한 달간 혼수가구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성패브릭소파부터 이태리 통가죽 소파까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4인용 소파 최대 129만 원까지 파격 할인가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친환경브랜드 아레카소파는 친환경자재만을 사용하며, 유럽정품 기능성패브릭소파, 이태리통가죽소파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소파전문점이다.

국내 자체 생산으로 고객의 요구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브랜드거품과 광고비를 최대한 줄이고 전반적인 소파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유통 제작 방식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ARECA아레카소파는 동탄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4개지점으로 이번 7월 썸머이벤트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