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구브랜드 코지네스트가 ‘썸머마켓’ 기획전을 통해 여름이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지네스트의 썸머마켓은 쿨링냉감, 린넨, 위싱솔리드 등 여름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침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대 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썸머마켓 상품 중 ‘리오 모달 리플’ 상품은 최근 출시된 신상품으로 마이크로 기술을 이용한 텐셀 모달을 사용하고 있다. 텐셀모달 소재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고급 친환경 섬유로 생분해 인증을 받은 식물성 소재이다.

리오 모달 리플의 ‘리플’은 원단 표면에 엠보싱 효과가 나도록 가공한 것을 뜻한다. 리플의 요철감은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통기성을 높이고 신체의 땀이 안에 머물지 않고 밖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직물 자체에 주름이 져 있어 세탁 후 다림질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코지네스트 김현식 실장은 “더워진 날씨에 여름이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모달이불과 더불어 모달 패드, 모달100이불, 모달이불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네스트는 레노마홈의 직영점으로 1982년 침구 수예 유통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혼수이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현재 도곡, 일산, 경기광주에 직영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 60여개의 백화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불브랜드 코지네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