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귀골드오션빌이 제주도 애월에서 신축빌라로 분양을 실시, 7월 5일 기준 잔여 10세대를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귀골드오션빌은 애월읍에 위치한 빌라로 전용면적 80.4㎡(24.3평), 분양면적 101.39㎡(31평), 계약면적 122.5㎡(39평)로 1층에는 야와 잔디마당, 테라스가 제공되고, 4층은 복층과 다락 및 야외테레스가 제공된다. 

기본 옵션으로는 시스템에어컨 4대와 싱크대 및 붙박이장, 2중창호, 강마루, 실크벽지마감 등이 있다. 중문도 설치된다. 내부 구조로는 방 3개와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다용도실이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8월~9월 경이다.

입지를 보면 제주공항과 신제주와는 30분 거리에 있으며, 애월바다 산책로까지는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일주로와 인접해 교통의 편리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에 마트와 병원, 학교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선 분양을 받을 경우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선분양자의 경우 주부들을 위해 싱크대, 붙박이장과 내부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준공 전 선착순으로 층, 호수를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테라스나 한라산, 바다조망을 갖춘 프리미엄 세대는 조기 분양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내외부가 거의 마무리 돼 가고 있으며, 건축주가 공사 시작부터 끝까지 현장에서 함께 건축해 안전성을 더했다. 특히 이후 하자보수도 책임을 진다”면서 “A/B/C 3가지 타입의 혁신적인 설계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도와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단지 바로 옆을 경유해 애월해안도로까지 연결되는 8m 도로가 건설 예정으로 향후 더욱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하귀골드오션빌은 1층에는 1세대, 2, 3, 4층에는 각 3세대 총 10개의 잔여 세대가 있다.

분양 문의는 제주든든한공인중개사 진우경 대표에게 유선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