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한번 구매하고 나면 쉽게 바꿀 수 없다. 특히 원목가구의 경우 2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 따른 유연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합리적인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에서 다양한 넓이로 사용할 수 있는 거실 전면책장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공장 직판의 간결한 유통구조 덕분에 MDF나 PB, 무늬목이 사용되지 않은 원목가구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넓이와 구조로 설치가 가능한 멜로우 슬라이딩 원목 책장은 20평대 거실에서도 사용가능한 2400mm의 폭에서 3400mm까지 확장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하중을 원활하게 분산시키며 책장에 무리가 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게끔 디자인되어 안전하면서도 휘어짐 없이 튼튼하게 제작되었다.

우드테라피의 개별 맞춤 제작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산되는 슬라이딩 원목 책장은 다양한 색상으로도 주문제작이 가능해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최대 3년의 품질보증관리운영과 더불어 15년동안 A/S를 책임지는 등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합성목재를 배제한 친환경 원목가구로 생산해 아토피나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들은 온라인에서도 100만원 이상이 대부분이지만 유통비용과 마진을 최소한으로 책정하여 판매하는 기획상품으로 출시를 기념하여 78만원에 판매가 진행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시 마호가니 통 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행사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모든 상품을 직접 공개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대형 오프라인 쇼룸에서 전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인천가구단지나 부천가구단지 등 경인지역에서 차로 10여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 쇼룸에서 멜로우 슬라이딩 원목 책장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신상품의 상품정보와 가격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