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하우스프랜드가구
사진제공= 하우스프랜드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태리 천연세라믹 상판 수입원 ‘하우스프랜드’가 여름맞이 빅 이벤트를 준비하고 포세린 전품목 세일소식을 전했다.

세라믹식탁 전문매장 파주가구단지 본점 ‘하우스프랜드’는 이태리 MIRAGE사의 정품 포세린 스톤웨어 공식 수입원으로 햇빛이 없어도 박테리아균이 서식하지 못하게 하는 항균기능과 세균 번식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기능이 뛰어난 최고급 포세린 세라믹식탁을 제조 판매한다.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정품 포세린 세라믹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 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한다.

여기에 세라믹을 상판을 지지해주는 하부에 천연원목의 하지를 채택해 변형(깨짐, 갈라짐)등의 세라믹식탁 단점을 없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파주가구단지 본점 ‘하우스프랜드’에서 선보이는 포세린 상판은 1,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하는 최신 기술로 제작된다. 고온으로 압축했기 때문에 밀도와 경도가 높아 견고하면서도 수분 흡수율이 낮아 미생물이나 세균 번식이 불가능하며, 자연적으로 향균 탈취 작용을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3대 세라믹 제조사인 이태리 MIRAGE社에서 직수입한 포세린 상판으로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만큼 퀄리티 대비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대로 자신 있게 제시한다”고 밝혔다.

‘하우스프랜드’의 제품과 인테리어 감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은 9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며 친환경 포세린세라믹 식탁은 물론, 맞춤제작이 가능한 원목식탁과 6인이상 대형테이블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우스프랜드가구 파주 본점 홈페이지 및 1:1 상담게시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매장에 방문해 상담 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