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공식 온라인 카페와 유튜브를 통해 신축빌라 매물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를 통해 올라가는 신축빌라 동영상은 빌라전문가의 직접 현장 방문을 통해 영상 촬영이 이뤄지며, 사진에서는 모두 담을 수 없었던 실내 곳곳의 모습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카페를 통해 올라가는 신축빌라 매물 동영상은 유튜브에도 올라가고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다”며, “사진과는 다르게 동영상을 통해서는 신축빌라 매물을 좀 더 자세하고, 사진에서 보였던 카메라의 왜곡 없이 집 내부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 청천동, 부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 갈산동 현장은 인기며, 계양구 귤현동, 계산동, 효성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2천,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현장은 1억3천~3억6천, 마포구 성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4억2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