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닉슬립
사진제공= 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션베드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소닉슬립이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2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5% 할인이 제공되는 것 외에 추가적으로 5~10명 단위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소닉슬립의 모션베드 매트리스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일체형 모델로 알려져 있다.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도록 프레임을 제거해 이동이 간편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무중력 자세에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사용 과정에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무선 리모컨을 이용해 작동하며, 각도조절이 손쉬운 만큼 타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특징을 보인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최근 부쩍 늘고 있는 1인 가구 거주자들에게 적합한 침구라는 평가다. 기존 메모리폼으로써 갖는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공간 활용도와 이용 시의 편리성은 극대화한 모습이다.

또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더욱이 1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어 이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닉슬립 모션베드 매트리스에 관한 안내 및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