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구 전문점 가구쇼에서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원목가구와 엔틱가구, 북유럽풍의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쇼는 수입가구,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공동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해당 매장은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된 바 있으며, 유통과정을 줄여 박리다매 판매가 가능한 곳이다. 

본점은 5천평의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3층 건물 전체에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1층에는 소파와 식탁 등 단품 가구가 있고, 2층에는 원목가구와 모던가구들이 있다. 마지막 3층에는 이태리가구, 엔틱가구 등 수입가구들이 있는데 이번 행사 품목들로 새롭게 꾸며졌다.

가구쇼는 다양한 브랜드 가구들을 보유한 만큼 방문객은 가구쇼만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매장 전시 품목은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해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리뉴얼을 통해 신설된 별관에서는 침구류와 커튼류를 구매할 수 있다. 가구와 함께 구매할 시 별도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똑똑한 가구 소비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여러 번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가구쇼를 찾아 주시는 분들도 더 많아졌고 가구를 구입하시는 분들도 늘었다. 늘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처럼 운영 방식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