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직접 둘러보고 할인가에 완성도 높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덴마크의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를 비롯해 모던시크 소파 디자인의 정석 ‘베니시모’, 천연 대리석 전문 ‘르마블’ 등 다양한 가구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다.

스타일리쉬한 모던 원목식탁과 대리석식탁, 이태리 가죽소파 , 통가죽 리클라이너 체어등 여러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여 거실과 침실, 주방 공간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성정가구백화점의 다양한 상품 중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재 정보나 정품 여부, 매트리스 경도 등 다양한 정보도 지원한다. 

매 시즌마다 맞춤형 패키지 상품이나 혼수가구 할인, 공동구매 혜택 등의 이벤트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이 가격 거품에 대한 부담을 덜고 홈스타일링을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상품 개발에 더욱 열을 올리고 있다. 열대야의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부터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소파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므로, 오는 주말 성정가구백화점을 방문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