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업체 '올우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 등 우드 가구들을 접할 수 있도록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목재의 수입부터 시작하여 가공, 제작,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하고 있는 '올우드'는 가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낮춤으로써, 합리적으로 우드 가구를 공간에 들여놓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전시장에서 볼 수 있는 우드 가구 중에서도 선별된 500여 개 이상 제품들의 실제사진과 영상, 그리고 가격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할 시에는 홈페이지에서 봤던 다채로운 가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나무 종류별로 100장 이상의 상판을 감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크기와 무늬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충분한 상담을 통해 현재의 공간에 어울리는 우드슬랩테이블을 추천받아볼 수도 있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이어갈 수 있다. 

총 3개의 관으로 구성이 된 전시장 안에서는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우드슬랩식탁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본형 디자인 제품 역시 매장에서 상판, 다리 부분을 바로 골라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조립의 과정들을 거쳐 배송 및 설치까지 진행되는 논스톱 시스템을 이용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우드슬랩테이블이나 우드슬랩식탁은 통나무를 반으로 쪼개서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에, 모양과 무늬가 각각 달라 개성이 넘치는 가구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가구의 모습으로 인하여 요즘 공간 인테리어의 큰 축을 맡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올우드'는 다양한 목재를 취급하는 곳으로,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 다양한 트렌디 가구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시세 및 가구의 내용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상품의 품질 크기, 목재 종류 등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