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전문 브랜드 ‘바르사켄’ 수원점〮분당점이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침대 제품을 제공한다.

바르사켄은 다양한 침대프레임 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호텔프레임침대와 조명침대프레임은 바르사켄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이다.

호텔프레임침대는 헤드가 1500mm 수준으로 높아, 침대 하나만으로도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콘센트나 협탁 등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하여 심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 가능하다.

또한, 조명침대프레임 역시 헤드가 1500mm로 높고 헤드에 LED 조명이 달려있어 인테리어 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침실 조명으로도 활용 가능해 유용하는 특징을 가진다.

침대가 침실 분위기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어떤 디자인의 침대를 선택하느냐가 침실 인테리어에 큰 영향을 준다. 이에 바르사켄은 침실의 분위기와 편안함을 동시에 고려한 선보여 아름다운 침실을 만들고자 하는 수요에 응답하고 있다. 

바르사켄 관계자는 “바르사켄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환경 유해물질 불검출, 친환경 무독성 매트리스 인증, 라돈 테스트 기준치 이하 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한 바 있다”며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사켄은 인체 구조를 고려한 수면시스템을 통해 육체적〮정신적 재충전을 돕는 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다. 침대매트리스 사이즈의 경우 슈퍼싱글(SS), 퀸(Q), 킹(K), 라지킹(LK), 킹오브킹(KK) 총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대프레임은 주문한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제작 가능하다.  

다양한 상품 설명과 실제 사용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바르사켄’ 수원점, 분당점 각 지점별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