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 정보 제공
상태바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 정보 제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8.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빌라의 대표적인 특색은 복층 구조라는 점이다. 복층빌라는 서비스면적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

또, 아파트와 달리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가 가능하고 에어컨이나 오븐 등 각종 가전제품을 비롯하여 빌트인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인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수요가 늘어난 이후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주요학군과 인접한 매물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에 건축되는 신축빌라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 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이다. 이에 전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들을 파악할 수 있다. 

또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수요자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모두 수요자들의 희망사항이나 예산 등을 반영하여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