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여름휴가철 홈캉스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에 인접한 남양주에 쇼룸이 위치한 이 곳은  썰타 ,브랜트우드홈등의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안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결합 할인,일정금액이상 싱글매트리스증정행사등의 폭넓은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 전시상품 매트리스+프레임 최대 30~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근 급격히 증가한 코로나확진자 수로 인해 홈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과 다가오는 가을 웨딩시즌을 대비해 미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친환경 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과 미국 라이센스를 가지고 국내에서 생산하여 사이즈가 주문제작가능하여 인기높은 스프링에어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매트리스는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구매 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프레임과 파운데이션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 뿐만 아니라 소재와 디자인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한 원스톱 쇼핑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직배송서비스를 시행중인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