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집에서 보내는시간이 많아 지면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홈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집안가구를 인테리어에 어울리게 바꾸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는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혼수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템퍼페딕, 미국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를 포함한 브랜트우드홈, 아메리칸스타 등 16브랜드 전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번 케빈앤돈 8월 행사에서는 전 브랜드 제품에 따라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케빈앤돈 업체 관계자는 "최근 홈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고품격 디자인과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매트리스 구매방법"이라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