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마루에서 여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로 관광지가 북적일 시기이지만 코로나 4차 유행으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증가하면서 기능성 생활 가전과 가구 등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쿨썸머세일’ 할인행사는 흙마루의 베스트 상품인 고급황토볼흙침대와 흙소파를 30조 한정으로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흙마루는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20년간 한결같이 정직한 재료로 흙침대와 돌침대를 제조해온 전문 기업이다.

물류 및 운송비, 대리점마진, 광고비용 등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하였으며 이중과열방지, 과승방지센서, 그리고 전기침대 안전인증서와 천연광석 시험성적서 등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화재 발생과 라돈, 전자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숙면을 취해볼 수 있다.

흙마루 건강침대 관계자는 “흙마루 흙돌침대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시원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황토볼과 천연석 보료의 도움으로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와 열대야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흙마루 ‘쿨썸머세일’ 할인행사는 흙마루 자사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도 함께 증정된다. 흙마루 흙돌침대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