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최대 최첨단 물류단지 조성사업인 ‘용인국제물류4.0’ 조성을 위한 5300억원 규모의 PF(프로젝트파이낸싱)자금조달이 성사되었다.

용인 처인구 고림동 일대에 약 97만 5천㎡규모로 경기 서부권 물류단지 ‘경인아라뱃길인천’에 이어 2번째 규모이다. 

한화건설이 시공을 맡아 47개월 이내 물류단지 조성을 마칠 예정으로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를 비롯해 용인플랫폼시티, 용인고진지구, 용인고림진덕지구 등 신도시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늘어나는 인구유입으로 신규 주택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 휴 퍼스트힐 마평’은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일대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단지이다. 총 36세대로 벙커형 주차 28세대와 지상형 주차 8세대이다. 지상1층~지상3층 규모로 전용면적 133.22㎡~142.22㎡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탁월한 조망과 채광을 확보했다. 도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받아 젊은 층의 수요도 풍부하다. 층간 소음, 주차갈등 없이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으며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다락방,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경험하지 못한 공간을 설계해 차별화를 뒀다.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홈오토IOT시스템 등 다양한 무인시스템을 적용하고 전 세대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인입돼 있다. 

현무암, 라임스톤의 자연석으로 시공마감하고 거실바닥으로 포쉐린타일, 강마루를 적용했다. 앞마당과 뒷마당에 넓은 석재데크로 시공하고 독일식 3중 로이시스템 창호,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명지대 등 글로벌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단지 내로 연결되는 경기옛길 산책로 등 쾌적한 산책로를 확보했다. 용인중앙시장, 이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갖춰진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위치한다. 

영동고속도로 및 국도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신규 교통망인 제2경부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와의 연계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전철 송담대∙운동장역을 통해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 노선(예정)으로 환승가능하며 경전철 연장 계획으로 광교신도시, 광주역 등 이어질 전망이다. 

‘더 휴 퍼스트힐 마평’은 차별화된 설계로 다양한 연령층의 선호도를 높였다.

현재 마감이 임박해 있으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방문예약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