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주식회사 한진토탈디자인

주식회사 한진토탈디자인이 천연 목화솜 벽지 기업인 ㈜저메이드디앤에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주식회사 한진토탈디자인은 저메이드의 고급 인테리어 소재인 천연 목화솜 실내 마감재를 전국 유통 및 판매, A/S를 시작한다.

주식회사 한진토탈 디자인 나정일 대표는 "천연 목화솜 벽지의 대표기업인 저메이드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가 국내 천연 목화솜벽지 시장 성장을 비롯해서 실내 인테리어 부분에 대한 공통적인 사업 확대 계획을 가지고 있어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목화솜 벽지를 국내에 최초로 소개하여 시장을 개척해온 저메이드는 목화솜벽지의 원산지인 이란에서 직수입하여 시공하는 업체로서 고퀄리티를 보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고=저메이드
로고=저메이드

저메이드의 목화솜 벽지는 목화섬유, 광물석, 셀룰로스, 3가지의 천연재료로만 구성 되어있는 천연마감재로 60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는 방습, 방음 등의 효과에 있다.

세계적 브랜드 탄산수 페리에의 아트 전시장을 비롯해 미슐랭 3스타 가온, 수린 등의 고급 레스토랑과 도곡 타워팰리스, 부산 해운대 LCT 등 최고급 주거공간 시공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주식회사 한진토탈디자인은 2013년 엔디테크를 시작으로 생활가구 및 주방가구 하드웨어 유통업체로 GS건설, 롯데건설, LT삼보 등의 대형 건설사 현장에 납품 및 리모델링을 완료했고, 주방가구 제작 및 붙박이장 제작 등 다양한 건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종합 디자인 업체이다.

자세한 사항은 저메이드 및 주식회사 한진토탈디자인 본사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