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흙침대와 돌침대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흙마루 건강침대에서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을 위한 추석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흙마루의 흙침대와 돌침대, 카우치소파까지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해볼 수 있다.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노년에 접어들면 체온이 낮아지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지만 흙마루 흙돌침대는 난방기능으로 가을과 겨울철 따스한 잠자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또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부모님 세대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이중 과열 방지 및 과승방지센서로 최고 50℃ 도달 및 최저 20℃ 도달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까지 방지하고 있다.

보료 내부에는 전자파 차단 열선이 사용되었으며 전기 침대 안전 인증서, 천연광석 시험성적서 등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전자파 및 라돈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흙마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흙마루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여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흙마루 흙돌침대 및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