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가죽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추가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가죽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추가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9.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이스터 일산본점 및 인전직영점에서 가죽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패밀리침대를 최대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감성가구브랜드 마이스터는 이번 행사로 세라믹식탁과 수입매트리스,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등 혼수와 입주가구로 필수적인 가구에 대해 할인을 적용한다.

패브릭소파는 아쿠아클린 및 선브렐라, 캣츠, 와플웍스, 갤럭시 등의 이지클린 기능이 있는 다양한 원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얼룩을 물로 지울 수 있다.

가죽 소재의 경우 이태리 천연 면피를 취급하고 있다. 이태리 천연 가죽은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까지 갖춘 소재로, 내구성도 튼튼하여 오래 사용해도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 등에서 나타나는 고급스러움은 이어진다.

지하 1층에서는 다양한 식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식탁전시관으로 운영한다. 30여조가 깔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포세린식탁을 가을 할인행사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수원 곡반정동 하늘채더퍼스트, e편한세상청계센트럴포레, 다산신도시 자연앤푸르지오, 태릉해링턴플레이스, 보라매 자이 등 다양한 입주아파트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마이스터는 다이렉트 웨딩카페의 제휴업체로 입점해 있으며 신혼부부에게는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