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원목식탁 전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원목식탁 세트와 함께 식탁의자, 원목테이블 등 여러 상품을 단품으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 직접 원목가구 공장을 운영중인 우드테라피는 오랜 세월 가구를 제작해온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원목식탁을 직접 생산하고 있는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이다. 소비자 직거래를 통해 유통과정을 없애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원목테이블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스템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파주에 운영중인 자체 공장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주문제작이 가능한 우드테라피는 테이블과 의자, 방석 등의 다양한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실내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1:1 주문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공장에서 자체적으로 AS기간을 책정하고 고객 관리를 이어나가고 있다."면서 "고급스러운 국내산 원목식탁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꾸준히 고객층이 확장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홈페이지에 판매중인 약 40여종의 원목식탁과 통원목 테이블은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원목식탁 기획전은 이번달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