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닉슬립
사진제공= 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퍼 3단접이식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소닉슬립이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블로그나 맘카페 등에 소닉슬립 제품에 대한 후기를 업로드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고객에게 치킨을 제공하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은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포스팅 작성 후 7일간 해당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고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닉슬립의 토퍼 3단접이식 매트리스는 친환경 신소재 워셔블 매트리스를 표방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통기성 설계로 3D 에어쿠션 시스템을 구현해 습기나 끈적임은 물론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어 이용 과정에서 불쾌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 및 돌침대나 흙침대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접착제 등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점을 갖는다. 또한 3단 접이식으로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는 평가다.

현재, 소닉슬립의 토퍼 3단접이식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목이 편한 기능성 베개를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비롯해 2개 구매 시 추가 10% 할인 등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닉슬립은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센터도 운영 중으로 제품 구매에 관한 문의 사항은 상담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