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핀란디아 우드피아는 광명, 시흥 가구단지 매장에 주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가구 제품을 구매할 시 15%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 전시상품을 구매하면 기존 할인된 금액에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핀란디아는 ‘노블리시리즈’, ‘프렌드시리즈’, ‘스마트시리즈’ 또한 우드피아는 ‘엘더시리즈’, ‘제니스시리즈’, ‘솔리드시리즈’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원목가구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핀란디아는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높은 친환경 자재등급인 SEO/EO급 원목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하여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원목가구 제품을 제작하였다.

 

아울러 우드피아는 제품 디자인, 생산, 조립, 배송,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핀란디아 우드피아 광명전시장 관계자는 “금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입주가구 구매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우수한 핀란디아 우드피아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 외에도 책상, 소파,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광명, 시흥 가구단지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란디아 우드피아 광명전시장’ 공식 홈페이지나 각 가구단지 대표번호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