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하남점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4인쇼파, 템퍼매트리스 등 주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여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등 4인쇼파 제품과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샵인샵 매장인 ‘베드탑텐’과 함께 정품 가구를 준비했으며 30만원 상당의 고급 사은품을 증정, 참여시 메리트가 상당하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시 상품 할인 행사와 신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전시상품 할인 행사는, 그 동안 매장에 전시되며 소비자를 만났던 주요 제품을 3~40%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이다. 신상품과 거의 동일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매장 곳곳에 6인용세라믹식탁과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신혼매트리스 등을 비치하여 소비자가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직원들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하남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파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제작한 상품이기 때문에 전시되었던 제품이라 하더라도 퀄리티가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내내 매장 영업을 이어갈 계획이므로, 언제든 편한 시간에 방문하여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