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 가구야놀자, 가을 시리즈 대량입고… 30~70% 추석 특가 할인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 가구야놀자, 가을 시리즈 대량입고… 30~70% 추석 특가 할인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9.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가구야놀자
사진 제공 : 가구야놀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렌디 홈 리빙을 선도하는 인천가구 가구야놀자에서 가을을 맞이해 세라믹, 원목 등의 식탁 종류와 ‘아쿠아텍스 패브릭원단 리클라이너소파’등 가을 시리즈 제품을 대량 입고했으며, 추석 특가 30~7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특가 할인을 진행하는 제품인 세라믹, 원목 4인, 6인 식탁은 인증받은 내구성과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어 ‘아쿠아텍스 패브릭원단 리클라이너 소파’는 맞춤형 거실가구 컨설팅을 토대로 방수 원리와 내구성의 균형을 실현화하는 기술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을 고려해 만들었다.

인천가구 가구야놀자의 김주영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석맞이 특가 세일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세련된 주방을 가꿨으면 좋겠고 추석맞이 할인과 더불어 입주고객의 공동구매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구야놀자’는 1998년 설립 이래 영역을 확대하며, 인천가구 오프라인 매장은 1000여 평으로 갖춰져 있다. 

 직접수입과 공장직영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