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아이너소파
사진제공 : 아이너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아이너(EINER)소파 수원동탄점’이 9월 18일 그랜드 오픈한다. 

아이너소파는 공장 직거래 최저가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서 우수한 품질의 소파를 최저가로 제공한다.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는 오픈기념으로 유럽 고기능 울 원단으로 제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소파 ‘아이너소파 수원동탄점’은 30년 이상 소파를 제작해온 장인들이 모여 국내에 런칭한 신규 쇼파브랜드이다. 

아이너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울원단으로 제작됐다.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통가죽 쇼파는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만의 기술로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