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드플래닛 일산가구단지 일산본점에서 인테리어관련 수입매트리스,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현재 템퍼, 씰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에 맞는 호텔프레임, 원목프레임 등 원하는 디자인과 소재로 선택이 가능한 프레임도 함께 할인판매한다. 

전시제품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어 세트구매 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직구의 단점을 보완해 직접 브랜드별 체험이 가능하며, 워런티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전문직원이 맞춤 컨설팅을 도와준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고급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사은품행사 및 포토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기프티콘증정, 프리미엄구스토퍼 등 다양한 추가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침대는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오래 사용하는 가구 중 하나로 개개인의 체형과 취향이 다르다. 전문직원의 브랜드별 비교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직접 체험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가 공개 브랜드 ‘레드플래닛’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