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평택 어반 포레스트 조감도
사진 : 평택 어반 포레스트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북 택지지구의 타운하우스 ‘평택 어반 포레스트’가 분양 중이다.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옥길리 일대에 들어서는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단지 인근에 초·중·고가 도보로 10분 내로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20개 이상의 어린이집이 자리하고 있다.

단지의 총 세대 수는 17세대이며, 84평대부터 128평대까지 실수요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필지를 선보인다. 해당 평형은 도로 지분을 포함한 면적이며, 세대는 각기 단독주택으로 공급된다.

새로운 수도권 신도시로 주목받는 청북 신도시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설계적 측면 역시 돋보이는데, 전 세대에 남향 설계를 적용해 입주자들은 풍부한 채광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운동장과 청북도서관이 위치해 있다.

단지 주변에는 청북 레포츠 공원(2023년 12월 예정)이 만들어질 예정이며, 해당 공원은 44만㎡ 규모의 초대형 복합 레저 스포츠 시설로 조성된다.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넉넉한 건폐율로 쾌적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도시가스와 오폐수 직관을 사용하도록 돼 있다. 

또한 단지 입구에는 바리게이트 및 문주를 설치할 예정이다.

‘평택 어반 포레스트’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에 마련되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