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며 새롭게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는 셀프 인테리어가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역할중 하나인  '가구'는 소재, 컬러, 크기 등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만큼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좌우된다.

이러한 수요에 따라 최근 갤러리에프는 가을을 맞이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에프는 마치 갤러리를 보는 것 같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구점으로 가격 정찰제를 통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입주 및 이사, 신혼가구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여러 가지의 가구를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한 갤러리에프는 소비자가 원하는 예산안에 맞춰  카운셀링을 통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맞춤 제작이 가능한 국내 제작 원목 가구와 함께 미국, 이태리 등의 수입 가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갤러리에프에서 선보인 '호텔침대'는 매트리스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만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해볼 수 있다.

한 관계자는 "갤러리에프는 기존에도 공정한 정찰제 가구점으로 알려진 만큼 고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을 마련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