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송파유정유치원
사진제공 : 송파유정유치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천여평 규모의 송파대형유치원 유정유치원이 ‘2022 신입생 대상 일반모집’ 전형 접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유정 송파구유치원은 11월 10일(수) 우선모집 전형을 마무리했다. 이어 11월 16일(화) 사전접수를 시작으로 17일(수)부터 본 접수를 시행한다. 접수는 19일(금)까지 치러질 예정이다.

일반모집 전형 접수는 우선모집과 동일하게 ‘처음학교로’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이용 가능하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은 컴퓨터(PC)나 모바일 환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 모바일 서비스의 전면 시행은 이번에 최초로 시도하는 것이므로 모바일 환경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 이 경우를 대비하여 컴퓨터(PC)를 통해 이용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접수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처음학교로’ 일반모집 접수 등록기간은 컴퓨터(PC) 11월 25일(목) 9시부터 29일(월) 18시까지, 모바일 환경은 11월 25일(목) 11시부터 29일(월) 15시까지다.

일반모집에 선발되었더라도 기간 내에 등록을 마치지 못한다면 등록 권한이 자동 포기되므로 해당 기간을 엄수하는 것이 권장된다.

송파유정유치원 원장은 “처음학교로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을 통한 일반모집 전형 접수 안내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처음학교로 학부모 서비스에 가입한 뒤, 유정유치원 검색 후 모집요강을 확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본원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연락주신다면 상세히 설명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