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부평’은 지하 1층~지상 19층, 오피스텔 170실 규모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3Bay, 4Bay 등 다양한 구조와 2~3룸 구성 및 펜트리,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와 옵션을 제공한다. 전용면적별 세대 수는 △39㎡ 34실 △60㎡ 68실 △63㎡ 34실 △66㎡ 34실로 구성된다.

단지 가까이에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롯데슈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CGV, 아이즈빌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학군도 양호하다. 초등학교 3개소 및 중학교 1개소가 인접하고 청천고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교통편으로는 수도권 7호선과 인천 1호선, 2호선이 가깝고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부평국가산업단지, 한국지엠부평공장, 청천공단 등 사업지 주변 다수 산단이 자리잡고 있어 배후수요 확보에도 유리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한편, ‘월드메르디앙 부평’ 홍보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방문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 접수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