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포세린식탁 상판제작 본점 ‘블랑드코홈’이 4인용패브릭소파 특가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에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 5%할인에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전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가구할인매장 ‘블랑드코홈’ 측은 큰 폭의 할인행사로 많은 방문객들이 몰릴 것을 예상해 안전한 체험과 쇼핑 생활을 위한 가이드를 적용하고 매시간 환기와 소독은 물론 전문상담원과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의 안심 쇼핑을 돕고 있다. 자체 공장을 운영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블랑드코홈’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느낌의 타원형12t 세라믹식탁 & 패브릭소파를 추천한다. 4인용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6인용세라믹식탁 단점없는 포세린식탁 등 다양한 식탁 제품들이 포함된다.

4인용 패브릭소파의 원단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발색과 세련된 디자인, 색감을 가진 가구로 감각적인 공간연출을 돕는다. 5세대 기능성 신소재 방수 원단과 아쿠아 텍스 이지클린 원단, 사하라, 샤무드 등을 적용해 어린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거실가구부터 침실가구까지 여러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오직 한 곳의 매장에서 모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직원 모두 1대1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전시 중인 가구를 체험해보며 원하는 가구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