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오늘의마루
사진제공= 오늘의마루

오늘의마루가 인테리어  매거진 ‘오늘의매거진’ 1호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1호 메인 테마는 ‘인테리어·소품·강마루시공 방법·비용이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발달로 새로운 경제 주체로 부상한 팬덤과 인테리어 산업의 접점을 다양한 전문가의 시선으로 담아냈다.

‘오늘의마루 매거진’의 편집장은 디지털 문명의 변화를 통해 인테리어업계가 디지털 신대륙에 상륙하기 위해 인테리어 산업이 보여야 하는 진정성을 제언한다.

또한 코로나19를 통해 홈족이 늘어나며 진화된 팬덤과 크리에이터의 등장에 따른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 변화를 분석하며 셀프인테리어의 다양한 발전 가능성을 염두하여 강마루시공, 철거, 종류 뿐만 아닌 다양한 인테리어 홈족을 위한 온라인매거진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오늘의마루 관계자는 "현재 1차 테스트 형태의 매거진 발간을 통해 내년 후 부터는 전국 키즈카페와 헤어샵등에 실제 부록으로 발간을 예정하고 있다. 이를통해 투명하고 명확한 인테리어 업계의 정보를 소통하는 매거진으로 발돋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마루는 15년 강마루시공 전문기업으로 프리랜서 출신 김범일대표가 플렛폼화 하는 강화마루, 원목마루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