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되는 인테리어 러그, 마고디까사의 혁명러그가 2022년도 신년 맞이 앵콜 펀딩 예정임을 밝혔다.

마고디까사의 혁명러그는 1차 펀딩 오픈 직후 1분만에 펀딩 2,000%를 달성하고 최종 5,371%로 펀딩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혁명러그는 뛰어난 방수력은 물론, 미끄러움 방지를 통해 반려동물의 관절을 보호하며 층간 소음을 방지해주는 효과를 갖췄다.

마고디까사는 2022년 1월 6일부터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에서 2주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앵콜펀딩을 진행한다.

마고디까사는 기존 방수러그의 제작 공정에서 나아가, 코로나19라는 특수 상황을 감안하여 기존 러그 제작 공정에서 '스팀살균'이라는 공정을 추가했고, 스팀 살균 후 최종 검수를 거친 제품만이 포장되는 형태로 출고된다. 

마고디까사 관계자는 "이전 펀딩 및 소비자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년맞이로 이러한 앵콜펀딩을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마고띠까사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프리미엄 모션베드 전문 브랜드 모베(MOBE)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마고디까사 혁명러그는 22년 1월6일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