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탄역헤미쉬조감도
사진=동탄역헤미쉬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역 헤미쉬’ 오피스텔이 2차 회사보유분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해당 오피스텔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일반상업지역에 지하 6층 ~ 지상 13층1개동 규모로 1~2층 근린생활시설과 3층~13층 오피스텔 총 88호실이 계획되어 있으며 주택형별 △39A 타입 44실 △39B 타입 33실 △39C 타입 11실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다락 공간은 두 개의 룸으로 나뉘어져 위 아래 총 4개의 룸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광폭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분양평수 대비 넓은 전용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난연성 외벽단열재 마감과 공용 부위 LED조명 및 세대내부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복층구조를 고려한 복층 유리 세대창호 사용했으며, 고품격 빌트인 풀옵션과 주민편의시설, 하늘정원 조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무인주차 시스템 △24시간 경비원 운영 △전 층 스프링클러 설치 등 안전시스템을 갖출 전망이다.

‘동탄역 헤미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오산천을 끼고 있는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수변공원인 동탄여울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단지에서 2킬로 반경 이내 다수의 초중고교가 인접하고 있다. 

생활여건으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CGV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동탄역세권 지하상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주변 테크노밸리를 포함한 약 400여만의 배후수요층을 흡수하기 유리한 입지적 장점은 물론 인근에 투룸 공급이 거의 없는 희소성으로 공실 위험이 적어 순조롭게 1차 공급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역 헤미쉬’의 분양홍보관은 오산동 동탄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