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를로네
사진제공= 마를로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에 위치한 마를로네 매장에서 2022년 새해를 맞아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신년특가세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특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시품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1~2층 지하 1층까지 전시된 전시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가 전시되어 있는 마를로네 1층은 감각적인 디자인가구가 전시돼 있다.

2층에는 이지클린 소재 중에서도 가장 하이퀄리티인 패브릭소파와 고급라인의 세라믹식탁이 전시돼 있고, 고객니즈에 맞춤가구가 가능하다.

마를로네가구는 결준비 카페와 지역 맘카페에 입접되어 있는 가구매장으로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등 브랜드가구들의 ‘가구할인 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마를로네
사진제공= 마를로네

마를로네 가구 관계자는 “당사는 가구업체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만을 선별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예쁜 디자인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만족을 위해 성심성의껏 상담으로 진행되며, 보다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  당사의 이번 새해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