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엘루크 방배 서리풀’ 투시도.
‘엘루크 방배 서리풀’ 투시도.

전통 부촌 방배동을 새롭게 대표할 고급 주거상품 ‘엘루크(L.LEWK) 방배 서리풀’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지하 3층~지상 13층 규모로 들어서게 되며 각 32㎡~48㎡ 크기의 4가지 평면, 총 60실로 조성되며, 방배동 지역에서 그간 찾기 어렵던 중소형 평면 고급 주거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규제에서도 상대적으로 자유로워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우선 청약통장이 필요 없을 뿐 아니라 의무거주기간이나 전매금지기간이 추가되지 않아 소유권 이전등기 이후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계약금 10%, 중도금 5%, 잔여 중도금은 잔금으로 이월할 예정으로 중도금 대출 또한 필요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대출 부담을 상대적으로 줄였다.

네이버 지도 직선거리 기준 약 150m 거리에 서울 지하철 2호선 방배역(백석예술대)이 인접한 역세권 주거시설로 내방역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2019년 개통된 서리풀터널을 통해 강남권 접근이 편리한데다, 강남순환고속도로와 남부순환로가 인접해 광역 교통망 접근성이 우수하다.

실거주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통해 공간 맞춤 설계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넉넉한 서비스 면적 구성을 통해 실사용 면적을 크게 넓힌 소형 아파트 형태의 ‘레이어드 홈’ 구현 또한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수전 브랜드 ‘제시(GESSI)’와 명품 주방 브랜드 ‘세자르(CESAR)’를 도입하고 개방감 높은 공간 설계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평면 설계를 완성했다.

컨시어지 서비스(유상 제공)를 통해 가사부터 인테리어, 세탁에서 펫케어 등 전반적인 일상 생활의 편의성을 지원한다. 루프탑, 피트니스 북 카페 등 엘루크만의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되며 생활의 편의성은 물론 가족의 안전까지 세심하게 지원하는 스마트홈 서비스, 홈 IoT까지 입주민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엘루크 방배 서리풀’의 분양홍보관은 강남구 일원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