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프리미엄 혼수 침대로 유명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킹오브킹’과 ‘그레이트 킹’ 등 쾌적한 숙면에 최적화된 대형 사이즈 구매 시 6% 할인이 더해지며,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추가돼 할인 폭은 최대 15%로 커진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는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구매 제품·금액별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며 ▲3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5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케노샤 사계절 구스라이트 이불솜 1종을 추가로 증정되며,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이와 함께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