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
사진=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광역시 학동에 위치한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에서 19일까지 2순위 청약을 진행 중에 있다고 16일 밝혔다.

금번 2순위 청약을 진행 중인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는 지하 1층 ~ 지상 4층의 단지 규모로 철근콘크리트로 시공 예정이며 선호하는 평수인 전용 84㎡(A, B타입)으로 설계됐다.

전세대에 복층 및 옥탑테라스를 특화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업체 측에 따르면 브랜드 프리미엄을 높이고 거주환경을 쾌적하게 하기위해 주방에 친환경 자재인 EO등급을 사용하는 한샘키친바흐 설치, 외관에 백화점이나 호텔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자재인 라임스톤이 적용되고 열효율 1등급으로 단열기능이 높은 이건창호, 전세대에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고 견고한 세라믹 타일, 독일 하드웨어 사용 인증 유리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시공이 이뤄진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19일까지 2순위 청약을 진행한 후 20일부터 24일까지는 무순위 청약, 25일 1차 당첨자 추첨 및 발표, 26일 최종 당첨자 및 예비당첨자 발표, 정당계약이 이뤄지며 27일 서류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며 “금번 진행되는 청약의 경우 전매제한이 없고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 19세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1인 2구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예비 입주자분들의 많은 문의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